HOME > 평생직업교육 > 인사말

인사말

Learning Acropolis

호산대학교 평생직업교육대학을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2015년 교육부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의 지원으로 출범한 우리 대학은 지역사회 평생교육과 직업교육의 중심에서 재직자분들께는 첨단 Skill-Up을 통한 인적자원개발(HRD)을, 구직자분들께는 시대정신을 반영한 NCS기반 교육과정을 제공해 성공적 취업을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그리고 학습기회의 부족으로 원하는 배움을 하지 못한 분들께는 꿈과 희망의 평생직업교육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Be the LEAD Omphalos

우리 대학은 최고의 교육여건과 최신의 프로그램을 제공함은 물론 체계적 취·창업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 기반(System-Based) 교육서비스’로 우리나라 평생직업교육의 ‘옴팔로스(omphalos)’가 되고자 합니다.

평생교육의 창시자로 불리는 Paul Lengrand은 평생교육을 ‘개인이 태어나서부터 죽을 때까지 전 생애에 걸친 교육의 수직적 통합과 학교 및 사회전체를 아우르는 교육의 수평적 통합‘이라 하였습니다.

우리 대학은 대한민국 방방곡곡이 학습으로 살아 숨쉬는 ‘학습공동체’가 되길 희망합니다. 그리고 우리 삶의 터전이 언제나·누구나·어디서나 배우면서 일하고 즐기는 따뜻한 ‘학습마을’이 되길 바랍니다.

항상 도전하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꿈을 가진 여러분이 자랑스럽습니다!

우리 대학은 언제나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꿈과 도전을 함께 이루는 든든한 학습의 벗이 되겠습니다.

신나는 학습여정에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